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겨보자! 핑크플래닛 드립백 커피

핑크플래닛 보도자료 , 2015.9.19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겨보자! 핑크플래닛 드립백커피

원두커피를 제조, 판매하는 핑크플래닛 커피(대표:최정회, www.pinkplanetcoffee.co.kr)에서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는 드립백커피를 출시하여 인기 판매 중이다.

6년 여의 로스팅 및 블랜딩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여 9월에 출시 한 드립백커피는 단 1분만에 카페에 가지 않고도 가정은 물론 사무실, 출장지, 행사지, 여행지 등에서 물만 부으면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드립백커피를 제조한 핑크플래닛 최정회 대표는 ‘분쇄도, 원두용량, 물의 양 등을 다르게 하여 여러번의 블라인딩 테이스팅을 거쳤고 상품 패키지까지도 세세하게 정성을 들였다’라고 하는데, 맛은 물론이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은 선물용으로도 추천 할 만 하다.

처음으로 출시한 드립백 제품은 핑크플래닛의 대표적인 블랜딩 원두커피인 Gravity No.5 로 만들어졌다. 핑크 플래닛의 모든 원두는 국내에선 유일한  프로밧사의 GG45 로스터로  로스팅한다. 최근에 생산되는 프로밧 로스터와는 달리 GG45는 프로밧의 장점을 가장 잘 보여주는 로스터로 안정적이며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Gravity No.5는 브라질, 콜롬비아, 케냐, 인도네시아산 프리미엄급 생두만을 사용하여 최상의 맛과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핑크플래닛에서 판매하고 있는 원두커피 전 제품에는 제품 포장, 인터넷 사이트의 상품 상세 페이지 등에 QR 코드를 제공하여 상품 가이드, 브루잉 가이드 등을 동영상으로 안내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QR 코드를 스캔만 하면 어디서든 동영상을 바로 볼 수 있다고 한다.

정화예술대학교 권한조 관광학부 학부장은 ‘고급스러운 맛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최대한 빠르고 간편한 방법을 찾는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상품’이라는 평이다.

구매문의 : 핑크플래닛 1666-8768
인터넷사이트 : www.pinkplanetcoffee.co.kr

핑크플래닛 보도자료
press@pinkplanetcoffee.com

Drip bag Coffee

 이제 Gravity NO.5 를 간단하고 손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드립백을 오픈함과 동시에 느껴지는 진한 커피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Product-slide-3

상품구매하기

태그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