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플래닛, 아메바컬쳐와 함께 사랑의달팽이 청각장애인 후원

핑크플래닛 보도자료 , 2015.12.11

핑크플래닛, 아메바컬쳐와 함께 사랑의달팽이 청각장애인 후원

사랑의달팽이는 아메바컬쳐가 1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글로컬 브릿지 캠페인 시즌 3 수익금을 청각장애인의 소리 찾기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글로컬 브릿지는 아메바컬쳐가 좋은 취지를 가지고 사회 환원에 힘쓰는 기업들의 뜻에 동참하여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기부활동을 펼치는 캠페인이다.

아메바컬쳐는 글로컬 브릿지 캠페인을 통해 핑크플래닛, 디스이즈네버댓, 베리드얼라이브, 미스치프, 라이풀, 브랫슨, 브라운브래스, 리타, 블링, 무신사, 글래머러스 펭귄, 잭슨피자, WAYSOFSEEING, 살롱드로즈 등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20151209112307324453

시즌 3를 맞이하는 2015년 겨울 글로컬 브릿지 캠페인에는 전체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활동을 할 예정이며, 수익금은 사랑의달팽이에 기부되어 경제상황이 어려운 청각장애인의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아메바컬쳐와 콜라보에 참여하는 브랜드들 역시 기부행사에 동참 해 도움이 절실한 청각장애인들에게 나눔을 실천한다.

아메바컬쳐 관계자는 “음악을 바탕으로 성장해 온 아메바컬쳐이기에 듣지 못해 세상과 단절된 삶을 살고 있는 아이들을 돕는 것이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청각장애 아이들에게 소리를 찾아주어 훗날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고 전했다.

아메바컬쳐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2015 아메바후드 콘서트 ‘애니버스(ANIVERSE)’와 전시 ‘게이트웨이(GATEWAY)’를 동시에 개최한다. 또한 전시장에서는 글로컬 브릿지 캠페인을 통해 협업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15 아메바후드 콘서트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우주(Universe)라는 컨셉트로 진행되며, 콘서트와 전시, 기부가 함께 이뤄지는 착한 콘서트이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0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한 아메바컬쳐와 그 중심을 이루고 있는 다이나믹듀오, 프라이머리, 자이언티, 얀키, 플래닛쉬버, 리듬파워, 크러쉬 등 7팀의 아티스트들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한편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는 탤런트 김민자씨가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경제적으로 소외된 청각장애인들에게 인공와우 수술과 보청기를 지원하고 있으며 난청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핑크플래닛 보도자료
press@pinkplanetcoffee.com

Drip bag Coffee

 이제 Gravity NO.5 를 간단하고 손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드립백을 오픈함과 동시에 느껴지는 진한 커피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Product-slide-3

상품구매하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