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플래닛커피, 대구카페쇼에서 첫 오프라인 행사

핑크플래닛커피, 대구카페쇼에서 첫 오프라인 행사

2015년 10월 8일 목요일  ‘제5회 대구커피&카페박람회’에서 드디어 ‘핑크플래닛커피’가 지구에 처음 직접 모습을 드러냈다. Feel the Fantasy 는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커피에 대한 판타지를 충족 시켜준다는 핑크플래닛커피의 슬로건이다. 모든 원두는 독일 로스터기의 자존심 PROBAT 45kg으로 로스팅하여 클래식하면서도 깊은 맛을 낸다.

대구 커피 박람회 에서는 핑크플래닛커피의 Gravity Line 원두를 사용해 만든 드립백 커피를 관람객들이 눈으로만 즐기는 것이 아닌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시연 공간을  따로 마련했다. 핑크플래닛커피의 드립백 커피는 케냐, 인도네시아, 콜롬비아, 브라질 원두를 사용하여 로스팅 한 그래비티 넘버 파이브(Gravity No.5)를 그라인딩 한 후 바로 진공 포장하여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드립백 시연 행사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길게 줄을 서야 체험 할 수 있었다. SNS이벤트에 참여 하였으나 시간상 드립백 커피를 직접 시연할 수 없는 분들에게는 드립백 1봉지씩 개별 포장된 일회용 컵이 제공되어 핑크플래닛커피의 맛을 느껴보고자 하는 많은 관람객들이 판타지를 만족시켜주기에 충분한 시연 행사였다.

대구 커피 박람회에서는 단일 품종 커피만을 사용한 ‘싱글 오리진 Single Origin’과 커피 향미 중 바디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 블랜딩한 ‘그래비티 라인 Gravity line’ 을 공개했다. 싱글 오리진의 경우, 올해 수확된 생두 중 최상의 맛을 내는 스페셜티 생두만을  선별하여  2주에 한 번씩  사전 예약제를 통해 판매를 진행 한다. 사전 예약 판매에는 소비자에게 가장 신선하게 로스팅된 원두를 제공 하고자 하는 노력이 담겨 있다. 또한 블랜딩 원두는 신맛(acidity)와 단맛(sweetness)에 초점을 맞춘 ‘에시드 플레어 Acid Flare_신맛폭발 라인’과 ‘스윗스텔라 Sweet Stella_ 달콤한  별 라인’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핑크플래닛커피에서는 단순히 원두 만이 아닌 커피와 관련된 재미있고 똑똑한 용품들을 판매한다. 소비자가 커피를 가장 커피답게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영국에서 개발된 ‘매직컵(magicup)’은 그 대표적인 상품이다. 영국 비오라(Viora)사 의 매직컵은 360도 전 방향이 오픈 되어 있어 커피의 아로마를 최대한 느끼며 마실 수 있도록 고안된 디자인 컵이다. 뿐만 아니라 쏟음 방지 기능이 있어 컵이 넘어지면 자동으로 뚜껑이 닫혀 책상이나 차 안에서 커피를 쏟을 일이 없도록 도와준다. 아름다운 매직컵을 손에 드는 순간 다른 액세서리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핑크플래닛이 독점 수입하는 매직컵은 전국 주요 도시의 카페 혹은 백화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핑크플래닛커피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커피 관련 영상 및 사진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한다. 집에서 커피를 쉽게 내려 마실 수 있는 추출 방법을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있으며, 숨어있는 보석같은 카페 소개와 재미있고 간단하게 커피를 소개하는 커피 전문 영상 채널 ‘탬핑베어’와의 협업으로 더욱 다양한 컨텐츠 개발이 기대된다.

태그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